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잡담]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 | 인스티즈

최근 국내외 불장에 비하면 아쉽지만 지난 몇년동안 미장에서 많이 불어났으니 위안을...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미장인데.......... 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환율 생각하면 저 수치보다 더 이득 아니야?!! 암튼 그래도 잘했다 부러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목 추천해주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voo qqq soxx 이런 애들만 합니당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궁금한게 미장할때 환전 꼭 안해도 돼?? 회사 사람들 얘기하는거 들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통합뭐시기..뭐라더라 어쨌든 그냥 원화로 미장 구매를 한다길래 갑자기 궁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액수 크지 않으면 그래도 큰 차이는 없긴해! 대신 환율 우대 받기 힘들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안크면 차이 없구나 아무래도 깊게는 모르니 허허허 알려줘서 고마웡 궁금했엉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장 그냥 일반계좌로 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저펀이랑 isa 다 채우고 남은 돈은 직투해! 저건 직투 계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드 미쳤네 주기적으로 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거의 안파는데 올해 초에 세금 이슈가 있었어서 싹 팔고 새로 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무슨 계좌로해?! 일반계좌로 해도돼?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윗댓에 있구낭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sa 연저펀 같은 절세계좌 추천함~!!
나는 그거 다 채우고 직투 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Isa는 수익금만 냅두면 되고 원금은 자유자재로 뺄 수 있는거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3년마다 싹 팔아서 연저펀으로 옮겨서 모르겠어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장 양도세가 너무 큰데 이득이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은 100년 연평균 수익률이 10퍼야
그게 너무 큰 장점이지

올해 미장이 이길까 그외 코스피나 니케이나 뭐 다른 장이 이길까 하면 모르자나 아마 코스피가 이길 거 같기도 하고

그럼 내년은? 모르지

그럼 앞으로 10년은? 20년은?
이렇게 길게 가면 사실 미장이 이길 가능성이 90퍼 이상이라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정성스러운 답변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부끼리 투자상태 공유해야한다 생각해?
1:39 l 조회 2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
1:38 l 조회 4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
1:38 l 조회 4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1
1:38 l 조회 3
거실 테이블 골라줘 1
1:37 l 조회 5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7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2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2
1:37 l 조회 9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5
1:35 l 조회 37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11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13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7
1:34 l 조회 45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2
1:34 l 조회 20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2
1:33 l 조회 22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8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4
1:33 l 조회 12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4
1:33 l 조회 29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10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3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