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
일이든 사랑이든 뭐든 
대부분 들어보면 그게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라서 그렇더라
꼭 그사람이라서 좋은게 아니라 걍 연애가 하고 싶은거, 
꼭 그 일이 아니라 그냥 남들보기에 괜찮아서든 부모 기대때문이든 돈을 벌어야되서든 
찐으로 원하면 그렇게 쉽게 ‘질린다’는 표현이 안 나와 
오히려 익숙하다 편안하다 안정적이다 만족스럽다로 바뀌었으면 바꼈지 
질렸다는건 그게 뭐든간에 이미 마음 뜬거야, 처음부터 가짜마음(수단)이었든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
8:35 l 조회 12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7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
8:34 l 조회 7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1
8:34 l 조회 10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2
8:34 l 조회 20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1
8:34 l 조회 18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8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3
8:33 l 조회 12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5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9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6
8:32 l 조회 49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52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1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67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4
8:31 l 조회 1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6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