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요즘 공부 때문에 놀지도 못하고 마음의 여유가 조금 사라져서 애인한테 괜히 툴툴대고 연락이 늦게 와도 신경이 안 쓰여 근데 아예 연락 안 할때 애인 생각을 안 하는 건 아니고안 보고싶은 것도 아냐 그럼 이건 그냥 내 인성이 문제인거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요즘 공부 때문에 놀지도 못하고 마음의 여유가 조금 사라져서 애인한테 괜히 툴툴대고 연락이 늦게 와도 신경이 안 쓰여 근데 아예 연락 안 할때 애인 생각을 안 하는 건 아니고안 보고싶은 것도 아냐 그럼 이건 그냥 내 인성이 문제인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