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근로장려금 여기서 더 늘어날 가능성은 없는거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0/c287e7c216b5ce9e126017890467de75.png)
작년 총소득 2150정도로 기준 턱걸이야
반기 신청은 작년 7-12월 소득 기준으로 지급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 8월에 퇴사해서 7-12월 소득은 800만원 정도 돼..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적어서 이거보다 더 나올 가능성은 없지?ㅜㅜ
|
작년 총소득 2150정도로 기준 턱걸이야 반기 신청은 작년 7-12월 소득 기준으로 지급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 8월에 퇴사해서 7-12월 소득은 800만원 정도 돼..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적어서 이거보다 더 나올 가능성은 없지?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