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없는거는 내가 못탄거라 인정이고
솔직히 앞으로도 못탈거같아서 그러려닌데
우주테크 누가 오른다길래 맛보기로 딱 1주만 사봤거든
근데 그게 최고 고점이었는지 그 뒤로 영원히 파란불임
1주 만구천 얼마주고 샀는데 지금 만천원대임
1주밖에 없는데도 열받는다 근데 또 1주 뿐이라 안팔고 가지고는있는데
아 왜 이걸 샀지
|
하닉 없는거는 내가 못탄거라 인정이고 솔직히 앞으로도 못탈거같아서 그러려닌데 우주테크 누가 오른다길래 맛보기로 딱 1주만 사봤거든 근데 그게 최고 고점이었는지 그 뒤로 영원히 파란불임 1주 만구천 얼마주고 샀는데 지금 만천원대임 1주밖에 없는데도 열받는다 근데 또 1주 뿐이라 안팔고 가지고는있는데 아 왜 이걸 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