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ㅠㅠ 해외 나와서 이제 오늘부터 일년간 빡센 프로그램 시작하는데 내가 여기 언어도 잘 못하고 숫기도 없고 머리가 좋은 편도 아니라 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 마음 맞는 친구 사겨야 그래도 일 년이 편할텐데 말도 잘못하는디 사귈 수 있을지도 모르겟고 ㅋㅋ ㅠㅠ 성적 떨어지면 바로 나가리 돼서 그것도 무섭고 내가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 한 시간 뒤에 나가야 되는데 너무 무서워 응원 한마디만 해주라 😭
대표 사진
행1
일단 시작하면 그 다음은 알아서 잘 풀릴거야
보통 이런 걱정하는 사람들은 가서도 잘해
너무 걱정하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고마워 ㅠㅠㅠㅠ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다 너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할수있어! 막상가면 그런걱정되는일 없을거야
걱정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고마워 ㅠㅠ🥹🥹 진짜 괜한 걱정이었음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3
앞으로 닥칠 일들이 어떨지 한치 앞을 알 수 없어서 불안해서 그럼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막상 닥치면 어떻게든 하게 되어있음 너도 그렇고 빠짐없이 모든 인간이 본능적으로 그러니 걱정 ㄴ 안 죽음 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맞아 ㅠㅠ 정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 너무 무서운 거 같아 그래도 어떻게든 헤쳐나갈 수 있겠지??? 걱정 ㄴ 안 죽음 ㄱㅊ 이란 말이 넘 위로가 되고 익인이 말투가 덤덤해서 더 안정된다 고마워 정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3
나도 해외살이 중이라 자신있게 말하는 거임 4년차 되어감 걱정마라 해외살이는 기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해외살이중이구나!! 나는 3년차인데 왜 아직도 일케 쫄아있는 건지 모름… ㅠㅠㅋ ㅋㅋㅋ 해외살이는 기세 맞는 말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4
잘할 수 있어 힘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고마워용 🥹🥹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5
뭐래. 일단 해외 나간 것부터 너무 잘했는데. 더 잘할 수 있어. 너무 걱정하지 마. 시도도 못 해보고 포기하는 것보다 낫지. 잘하면 너무너무 좋고 못 하면 경험이 돼서 더 잘할 수 있는 거니까 걱정하지 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너무 고마워 🥹🥹🥹 맞아 못한다고 해서 죽는 것도 아니고 그것또한 경험이 되겠지!!… 위로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행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31 l 조회 55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25 l 조회 68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2
06.22 20:26 l 조회 37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35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1
06.22 12:40 l 조회 38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72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295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05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487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5
06.21 14:07 l 조회 220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02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38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2
06.21 01:17 l 조회 176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6
06.20 21:24 l 조회 77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79
Vinted 진짜 너무 중독적이다8
06.20 03:24 l 조회 228
미국익 직장동료들 한국 져서 좋아하겠다9
06.19 12:00 l 조회 310
한국갈때마다 사주 보는 행들 있어...?6
06.19 08:04 l 조회 147
미국익들 올리브영 대체재 뭐가 있을까?9
06.19 07:35 l 조회 385
도서관, 영화관 매너는 한국이 짱임 호주는 이민자가 아니라 로컬들이 더 심각함3
06.18 15:06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