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ㅠㅠ 해외 나와서 이제 오늘부터 일년간 빡센 프로그램 시작하는데 내가 여기 언어도 잘 못하고 숫기도 없고 머리가 좋은 편도 아니라 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 마음 맞는 친구 사겨야 그래도 일 년이 편할텐데 말도 잘못하는디 사귈 수 있을지도 모르겟고 ㅋㅋ ㅠㅠ 성적 떨어지면 바로 나가리 돼서 그것도 무섭고 내가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 한 시간 뒤에 나가야 되는데 너무 무서워 응원 한마디만 해주라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ㅠㅠ 해외 나와서 이제 오늘부터 일년간 빡센 프로그램 시작하는데 내가 여기 언어도 잘 못하고 숫기도 없고 머리가 좋은 편도 아니라 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 마음 맞는 친구 사겨야 그래도 일 년이 편할텐데 말도 잘못하는디 사귈 수 있을지도 모르겟고 ㅋㅋ ㅠㅠ 성적 떨어지면 바로 나가리 돼서 그것도 무섭고 내가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 한 시간 뒤에 나가야 되는데 너무 무서워 응원 한마디만 해주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