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안큼 500정도? 수익이 시드에 비해 크긴 함 그냥 목표 가 하루에 단타로 만원벌어서 한달에 20만원 버는게 내 목표임 월급에 +20만 해도 너무 넉넉하고 충분히 잘 살 수 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