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동갑=>연상 거의 또이또이하게 친구되기가능한데 이상하게 연하들이랑은 죽어도 안친해짐 약간 학기초 어사 친구같은 정도가 최대야ㅋㅋㅋ큐ㅠ 신기 연하는 절대 안붙음이성관계아니고 걍 인간관계에서 말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