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나도 먼저 연락 절대 안 하는 스타일이라 내 문제도 있겠지.. 초중고 다닐때도 친구 문제 없었고 대딩때도 같이 복학한 친구들 몇명 있었는데 연락 다 끊김 심지어 모솔인데 남친 한 번도 안 사겨본 것보다 친구 1명밖에 없는데 자존감 훨씬 떨어져 내 성격에 대해 자꾸 생각해보게 되니까 그게 너무 괴로움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완전 똑같다 나이 성향 다
근데 그냥 살아 뭐 어떡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냥 휴학 안 하고 동기들이랑 다녔으면 뭐가 좀 달랐을까 싶기도 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성인때 친구관계는 너가 노력해야 생기는거임 연락 절대 먼저 안하는 스타일이면 힘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지금 연락하는 친구 2명있는데 걔네도 다 나한테 먼저 연락 했었고 한 명은 나한테 그것때문에 서운하다고 한 적도 있긴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정도로 연락 안하는거면 문제있는디
친구없다고 현타올 필요없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먼저 연락안하는 스탈이어서 친구연 다 끊김 ㅠㅋㅋㅋㅋㅋ
친구 적은게 스트레스고 신경쓰이면 성격을 바꾸면됨 먼저 연락하는 성격으로
그러기 싫으몀 걍 지굼처럼 살면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없는게 솔직히 편하긴한데 가끔 현타와ㅠ 학교 안 다니니까 자연스럽게 친구 만들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1살 친구 5명->1명 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인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빠른인데 삼수하니까 실종됨 사반수중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처럼 먼저 연락 절대안하는 사람이었는데 20대중반 이후로 고침..친구없는게 편한거 아니면 성인이후론 나도 노력해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요즘들어 크게 느껴.. 읽씹 당할거 각오하고 그냥 연락 해봐야겠지? 지금이야 친구 없는거 편한데 나중에 진짜 후회할 일이 생길 것 같아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 많은 애들아 이 심리 뭐야
3:32 l 조회 2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6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2
3:29 l 조회 8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9 l 조회 7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9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5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4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22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5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3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