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먼저 연락 절대 안 하는 스타일이라 내 문제도 있겠지.. 초중고 다닐때도 친구 문제 없었고 대딩때도 같이 복학한 친구들 몇명 있었는데 연락 다 끊김 심지어 모솔인데 남친 한 번도 안 사겨본 것보다 친구 1명밖에 없는데 자존감 훨씬 떨어져 내 성격에 대해 자꾸 생각해보게 되니까 그게 너무 괴로움
|
나도 먼저 연락 절대 안 하는 스타일이라 내 문제도 있겠지.. 초중고 다닐때도 친구 문제 없었고 대딩때도 같이 복학한 친구들 몇명 있었는데 연락 다 끊김 심지어 모솔인데 남친 한 번도 안 사겨본 것보다 친구 1명밖에 없는데 자존감 훨씬 떨어져 내 성격에 대해 자꾸 생각해보게 되니까 그게 너무 괴로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