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때문에 서울 상경하고 1달만에 3키로빠지고 안 쪄..(원래 마른편)
여기서 숫자 더 줄어드는 게 무서워 서울 적응도 힘들고 회사 입사 일주일차라 회사적응도 힘들어서 그런지
삼시세끼 다 먹거나 두끼 먹고 회사에서 밥 사먹는 것도 든든하게 밥 한 그릇 다 먹고 집 와서도 집반찬으로 한그릇 다 먹는데에도 빠짐 입맛 없어도 먹어야 산다는 마음으로 어쨌든 다 먹어
군것질은 원래도 안 하는편이라.. 나도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살고 싶은데 스트레스로 살 계속 빠지거나 현상태 겨우 유지임..
난 내가 건강한 몸무게를 아니까.. 살 찌우려면 적응만이 답이겠지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