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
친구는 진짜 마음만 먹으면 어케든 만들 수 있음
지금 당장도
근데 내 생각에 그 친구는 그냥 정말 같이 놀고 먹고 떠드는 그런 친구지
나를 진정 위해주는.. 물론 나보다 나를 위하는 사람은 없는데
그래도 나를 생각해주는 친구... 그 찐친이 세상에 존재하긴하나 싶어
나도 한때는 무슨 우정영화의 주인공처럼 절절한 우정도 해좠는데..
부질없더라고 상대방이 딱히 진심으론 아니거나..
누군가에게도 내가 아니었겠지
오히려 서로 쌍방 찐사보다 쌍방찐우정이 어려울걸
이득이 없잖아 호르몬 성적 쾌락이 충족되는 것도 아니고...

말이 긴데... 그냥 뭔가 사람이랑 히히덕 거리는 그게 좀 아까워 이제는
다 가면 쓴것도 같고 나도 사회생활 하고 있고...
그럼에도 세상은!!! 이소리 그냥 파스텔톤 같음

형제사이에도 질투를 하는데 우정이라...
과연 내가 잘되면 진심으로 축하할 사람..
나랑 부모님 밖에 없는 듯해

친구 플이길래 써봄..
한때는 영원한 절친일거라 생각했거나
영원히 친할거라 생각했던 어릴적 친구들
잘 모르겠어 지금은...

슬프네ㅠㅠ
친구 없다~~~

당장 치킨 먹으러 같이갈 사람들 있음
내가 지금 가진 고민을 털어놓고 마음 나눌 사람 없음
근데 굳이 그러고싶지도 않음..
내가해결. 말한다고 상대방이 100% 딴생각이나 자기위안(난 아니어서 다행)안할거란 생각이 안드는 현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너랑 똑같은 생각 갖고 있는데 딱히 슬프지는 않은 듯 저게 사실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튼 공감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어딘가 씁쓸한 서글픔 이런 느낌이네 ㅠㅠㅎㅎ 행복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토닥토닥..... 부모님 말고 내 편 없는 게 쓸쓸하기는 하지.... 하지만 그만큼 객관적으로 보는 거라 멘털은 너가 다른 사람보다 강할 거임 나중에 네 동반자 찾잖아 걔가 부모모다 더 가까운 사이가 될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굿밤보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 행복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당장 나가서 놀려고 하면 놀 사람들은 있지만 미주알고주알 서로 걱정 고민 다 들어주며 마음 터놓을 사람 찾기는 정말 어려운듯 나이들수록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부럽다 그런 로또같은 우정
그래도 행복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친이란게 몬대?! 난 치킨 먹을 친구도 찐친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 먹을수록 가족이 최고야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비슷한데 이제 슬프지도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쌍방우정이 진짜 어려운거 같음 이래서 가족을 만들어야하나싶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런 마음이라 자발적 아싸인데.. 친구 만드는 거 안 어렵고 사교성 좋은 편인 것까지 똑같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가볍게 만나는 사이가 더 좋아 더 예의 지키는 느낌이고 가볍게 이야기하고 노니까 더 재밌어 딥하게 들어가면 서로 서운할 일 생기기도 하고 내 힘듦에 무관심한 사람도 많은 것 같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명이 딱 적당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굳이 없어도 잘 살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사회생활의 일환 정도라 생각함 물론 티는 안내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똑같다 결국 부모밖에 없음 다 시절인연이고 사랑도 변하고 그래서 누구랑 깊게 못 지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생 살면서 느낀건 내가 진심으로 상대를 대한다해도 상대도 나를 진심을 대할 확률은 극히 낮고 나쁜일엔 위로해줄 사람은 많아도 좋은 일에 진심으로 기뻐해주는 사람은 드물다는거 ..
그리고 지금까지 쭉 친했어도 상황이 달라지면 혹은 별 이유없이 남만큼 멀어지는 인연들도 많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족이 최고다ㅜ 친구사이에 연연하지말고 친구 없다고 스트레스 받지말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찐 절친이라 생각했던 중딩때부터 친했던 친구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걔한텐 내가 찐절친이 아니고 다른 찐절친이 있었음ㅋㅋㅋㅋ 취업후 연락 잘 안되다가 결혼한다고 오라더라 모바일청첩장도 안줌ㅋㅋ 일주일동안 고민하다가 가긴갔는데 그 이후로 연락 없다가 애기사진이 카톡에 있길래 누구애기냐니까 애기낳았대 ㅋㅋ 바빠서 연락 없는줄 알았는데 그냥 내가 친구가 아니였나봄 ㅋㅋ 그이후로 내가 번호 바꾸고 연락안함 ㅎㅎ 씁슬하다 유일한 내친구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라는 존재에 너무 거창한 기대를 하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런 친구가 딱 세명정도 있는데 다 멀리 살아서 많이 못본다ㅜ 그냥 지금은 가끔 보고 연락하는걸로 만족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친구 없지만 찐친은 있으면 좋지 이 고독한 인생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친구들한테 깊은고민을 털어놓는 이유를 잘 모르겠음 솔직히 이걸 정말 해결하고싶음 엄빠한테 말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친구라는 건 걍 즐겁게 노는 그정도가 딱이라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엄빠가 안들어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그건 몰겟네.. 그럼 주변 상담센터가야되지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쌍방으로 비슷한 텐션으로 서로를 생각하는 친구관계는 드물긴한듯ㅋㅋㅋㅋㅋ
ㄹㅇ그냥 밥먹고 여행가고 이런 친구들은 많움
근데 진짜 무슨 일 생기면 본인 일마냥 들어주고 위로해주고 이런 친구들은 몇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정한? 우정이어도 질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해 난 질투만 하면 문제긴 하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0후인데 완전 공감해...
진정한 친구가 있나 싶어
깔깔 호호 거리는 것도 에너지 낭비고
나이 드니깐 자랑하는 애들만 생겨나고 힘든 건 숨겨려고 하는 사람들 보니깐 나도 숨기게 되더라

그래서 내가 생각한 친구가 없어서
난 친구한테 치킨 먹자고 할 생각도 없게 되더라고... 점점 멀어지고 이렇게 거의 단절하는 게 또 맞나 싶어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요즘 결혼하고싶음..내 편은 가족뿐이니깐 가정을 만들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