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계약했는데 매물이 오늘 괜찮은게 나 왔더라고ㅠㅠㅠ단순 계약 해지는 계약금 안 돌려줄것 같긴 한데 말해보는 것도 좀 그런가..? 안돌려주면 그냥 들어갈 생각인데.. 좀 그러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