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

대표 사진
익인1
첫문장부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첫문장은 왜? 상대가 마지막 편지를 주고갔고 거기에 시험잘보라고 썼으면 나도 답장해줘야되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처음부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때문인가 슬퍼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우…..너 정말 미련뚝뚝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프뮤+ 상대가 나 찍어준 사진 이거에 상대는 무슨 생각할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모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별프뮤 가사 올리면 봐줄수있어 어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별프뮤 가사 올리면 봐줄수있어 어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히 마지막 두 문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돌이키링은 왜? 소중하니까 평생 달고다닐 수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글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헤어진마당에 굳이? 싶음 상대도 미련있다면 뭐... 괜찮겠지만 없으면 저 연락 받는거 자체가 부담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도 미련있어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프뮤는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밑에서 3번째줄부터 지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돌이키링은 왜? 소중하니까..평생달고싶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중한 건 알겠는데 너무 과해보이니까 지우라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프뮤는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아무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글쓴거 보면 티내길 원하는 것 같은데 알아서 하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첫문장은 왜? 상대가 마지막 편지를 주고갔고 거기에 시험잘보라고 썼으면 나도 답장해줘야되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티 내고싶으면 저거 다 보내고
안 내고 싶으면 위에서부터 두 줄만 보내고 프뮨지 뭐시긴지 하지도 마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내가 저 애인 입장이면
개 정떨어질것같은 짓거리들 투성이임
재회하고 싶으면 그냥 가만히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말정말 고마워까지만해.. 그밑 두문장은 에바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구려 너무구려씹구려쌉구려 예전 모씨 감성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 이거 자체가 아련한 뉘앙스 아닌가 ㅋㅋㅋ
근데 아쉬우면 해볼거 다 해봐 그래야 미련 안남고 흑역사가 뭔지도 깨닫게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혹시 이 프뮤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련있어보임 난 프뮤로 티내는게 제일 없어보여서 별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너가 막 티내고 싶어서 온갖 난리 피우잖아? 상대방도 호기심 해결되서 기억에서 더 빨리 잊혀짐 걍 최대한 아무것도 안하다가 잘나온 사진 프사하고 아무렇지 않게 보이는게 더 가치 높이는 일임 이론은 그런데 선택은 네몫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회하고 싶어? 그럼 걍 보내지를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회가 아니고 그냥 좋게 끝내고 싶다? 그럼 저거 싹 다 지우고 한 문장으로 끝내 담백하게. 난 너 사정을 몰라서 어케 써야될지 모르겠지만 나라면 편지 잘 읽었어 고마워 잘 지내구 이 정도만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재회하고싶은데 그러면 보내도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보내는게 제일 나은데 니 맘이 편하다면 보내.. 근데 제발 프뮤하지말고ㅠㅠ 진짜진짜.. 그리고 장문 말고 그냥 한 두줄로 담백하게 보내 편지줘서 고맙다 이정도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1)편지도 미련 넘쳐보여?
2)곰돌이키링 평생 달게 이 문장은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쓴아 니가 여잔지 남잔지 모르겠고 몇 살인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프뮤고 편지고 너가 하고 싶은 말 다 적어서 보내 경험 쌓는게 답일 것만 같다..! 하고싶은 거 다 하고 나중에 피드백하는게 나을듯 스스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남자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어차피 못 만난다며? 사정 있어서 헤어지는거라며? 근데 뭔 평생 키링 달고 다닐게 이러고 앉았어.. 미련없이 보여야 재회할 수 있다니까? 아니 재회를 원하는거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재회 진짜 많이 해봤는데 연락은 할 수록 재회랑 멀어져 이유 짱긴데 귀찮아서 결론만 말하는거.. 재회하고 싶으면 없는듯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고마워 너무너무고마워 정말정말고마워 연락하고 나불러 평생 ...,,,, 다 미련미침 프뮤 이별노래랑 전여친이찍어준사진? 진짜미련대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댈봐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어뜩하자고 보여주는거임.... 당연히미련개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대도 미련있고 걍 붙잡고싶은거면 아예 붙잡든가 저렇게 티만내면뭐해 지금은 아니라서 재회타이밍보는거면 그거대로 전략을짜든지 걍 지금은 냅다 울고잇는거밖에 안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가봤을때

나 많이 힘들어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힘들긴해보이는데 그래서 어쩌자는건지는 모르겠음... 여자가붙잡아줬음좋겠어?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서로붙잡을수없는 상황이라서..지금당장은..ㅜㅜㅜ
근데 곰돌이키링 저 부분은 왜 좀 그렇다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진짜몰라보여서충격적임... 그냥 잘 가지고다닐게도 아니고 평생이라고 강조하잖아 너무 감정이가득담김 부담스러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