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릴스로 일본 직장인 하루 지출봤는데


[잡담]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 인스티즈

지하철비 왕복 12,000원 정도

(그래도 이건 교통비 지원해주는 회사가 많다고 함)

[잡담]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 인스티즈

편의점 우산 9천원이 넘고...


[잡담]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 인스티즈

편의점 카페라떼 3,400원이래...

한국 저가커피 진출하면 잘 될거 같다...


[잡담]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 인스티즈

회식비 30,000원

일본은 회식비는 더치페이를 하거나 참가비 형태로 얼마씩 낸다고 함


일본은 세금도 비싸고, 전기세 같은 공과금도 비싸서

일반 직장인으로 살기에는 일본보다 한국이 나은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긴한데 신입들어오면 기초적인것부터 차근차근 꼼꼼하게 알려주고 한국처럼 텃세나 안알려주고 알아서하라 또는 갈구는게 거의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관계 스트레스는 확실히 거기가 좋구나 그런건 부럽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월세가 압도적임 월급은 우리랑 비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세도 일본이 더 비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우리렁 비교 불가능 일본은 홍콩 대만 싱가포르 상하이에 미치는 레벨이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