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완전 역세권은 아닌데 도보 10분 거리 8평 정도 오피스텔인데 75 관리비포함 정도면 어때.??
삼일 내내 부동산 돌아다니다가 한개 찾은 매물인데 당산은 원래 비싸?? 지방익이라 시세 예측이 안되서 물어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입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전입신고도 되고 최우선 변재도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당산쪽 잘 알아???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합정이랑 이대에 자취한적잇오서 꽤? 잘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ㅠㅠ 이대도 가봤는데.. 애매하게 비싸더라고ㅠㅠ
발품 엄청 팔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게 맞나 물어볼 곳이 없더라구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역이랑 거리 좀 있어서 저 가격인거같긴한데 오피스텔치구 진짜 싼푠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ㅠㅠㅠ 고마워ㅠㅜㅜ 다행이다ㅠㅠㅠ 하 서울 자취방 구하기 너무 어렵더라… 지방에서만 있다 올라가서 충격 받았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싸다!! 전님친이 당산 알아봤엇을때가 3,4년전인데 그때랑 가격 비슷한듯 더블역세그ㅓㄴ이라 인기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마자 몇몇 부동산 갔는데 일단 금액을 낮추면 컨디션이 너무 떨어지고 일단 매물 자체도 없더라고ㅜㅜㅜ 완전 역세권은 아니라서ㅠㅠㅠ 도보 오분 거리는 아니규 10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요즘오피스텔90-100이 진짜 기본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관리비가 비싸긴 하더라구…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보증금 3천이면 얼추 1000/90이링 같아서 평균인거같기두ㅌㅋㅋ 관리비 얼마인데? 오피스텔평균 10후반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3천에 관리비포함7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당산인데 쓰니 보증금은 얼마인지 모르겠다만 월세 그쯤 내고 살고있당 나보다 평수 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천! 신축은 아니야.. 헉! 관리비 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리비 포함에 전입되는거면 좋은데?걍 딱 평균임 꿀매물도 최악도 아닌..!집 컨디션만 ㄱㅊ으면 계약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컨디션은 무난했오! .

컨디션은 신축급은 절대 안되긴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은 전입신고 안되는 매물이
많나보다ㅠㅠ 당연히 난 전입 되는지
알았는데 안되는게 많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 전체가 그렇다기보다 특정 동네 오피나 수요 많은 오피스텔들이 그런 경우가 많아 전입 가능하려면 그래서 보증금 올려살아야 하고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응! 정보 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