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형 당뇨인가 그거라서 뭔 주사도 들고 다니더라고
난 티는 안내도 너무 놀랏어
그리고 만나는데 막 몸에 안좋은거 먹기 그래서
밥을 각자 먹고 만나거나 하자 햇는데
진심으로 기분 나빠하더라고..아니근데
너네같은 어캐해? 아픈애한테 하이디라오 가자고 할수잇냐
|
1형 당뇨인가 그거라서 뭔 주사도 들고 다니더라고 난 티는 안내도 너무 놀랏어 그리고 만나는데 막 몸에 안좋은거 먹기 그래서 밥을 각자 먹고 만나거나 하자 햇는데 진심으로 기분 나빠하더라고..아니근데 너네같은 어캐해? 아픈애한테 하이디라오 가자고 할수잇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