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부위 좀 본다고 해서 조금 앞으로 기울어서 보여줄려고 하니까 뒤로 가더니 아 제가 갈게요 어디 환자가 와요 이러는거임 왜 이러는거야…?나도 의대생인데 이해가 안돼 진짜로 그리고 시간본다고 휴대폰 화면 톡톡치고 보니까 제가 말하는데 휴대폰 금지입니다 이럼..
|
아픈 부위 좀 본다고 해서 조금 앞으로 기울어서 보여줄려고 하니까 뒤로 가더니 아 제가 갈게요 어디 환자가 와요 이러는거임 왜 이러는거야…?나도 의대생인데 이해가 안돼 진짜로 그리고 시간본다고 휴대폰 화면 톡톡치고 보니까 제가 말하는데 휴대폰 금지입니다 이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