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ㄹㅇ 연애끜나면 바로 남자사귀고싶어하는 남미새였는데 이번에 진득하게 정말 진심을 다한 연애 3년하고 상대 맘식으로 갑자기 차이고나니까 걍 다 부질없다는걸 깨닫고 .. 시람마음 언제든 변할 수 있다는걸 깨달으니까 남자 안만나고싶어짐|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ㄹㅇ 연애끜나면 바로 남자사귀고싶어하는 남미새였는데 이번에 진득하게 정말 진심을 다한 연애 3년하고 상대 맘식으로 갑자기 차이고나니까 걍 다 부질없다는걸 깨닫고 .. 시람마음 언제든 변할 수 있다는걸 깨달으니까 남자 안만나고싶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