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ㄹㅇ 연애끜나면 바로 남자사귀고싶어하는 남미새였는데 이번에 진득하게 정말 진심을 다한 연애 3년하고 상대 맘식으로 갑자기 차이고나니까 걍 다 부질없다는걸 깨닫고 .. 시람마음 언제든 변할 수 있다는걸 깨달으니까 남자 안만나고싶어짐
대표 사진
둥이1
그러면서 배우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러면서 성장하는걸까? 근데 다음부터는 내 온마음을 다해서 좋아하고 그걸 상대에게 보여주는 연애는 안하고싶더는 생각이들어.. 이래서 나이먹을수록 다들 재고 따지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서 결혼할때 다 조건 엄청보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그러는거구나 다들 ... 하 우울하다 걍 청춘이 끝난기분이야
다시는 그때 그시절감성을 못느낄거같은 기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몇살이길래그러는고얔ㅋㅋ
많이남미새엿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25살 ㅠ... 좀 많이 남미새였는데.. 그냥 상대방 마음이 변할지도 모르지만 그때그때 최선을 다해서 사랑하면 되는건가.. 근데 그래보니까 상대마음이 변하몀 내마음이 너무 크게다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그래더 아직어리네
이제 강한 여자로 새롭게 시작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헌신하면 헌신짝된다만 기억하면됨
갑이된다고 생각하며 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ㅠㅠㅠㅠ진짜 이번기회로 깨달았어 .. 답글고미워 둥아
절대 헌신안해야지 이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래 최근에 2년 반 만난 애인이랑 헤어졌는데 그냥 허무하고 어차피 다 헤어지게 된다면 안 하고 싶은 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헌신하고 마음 다 주는 스타일인데 내가 뭘 잘못 안 했지만 상대방 마음 식음으로 차여서 힘들어서 더 그런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ㅠㅠ... 진짜 나랑 똑같은 상황이다.. 나도 헌신하고 마음다주는 타입에 상대맘식으로 하루아침애 차이니까 .. 지금 헤어진지 반년지났는데도 충격이 너무커 .. 그냥 허무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지? ㅠㅠ 나는 아직 한 달도 안 되긴 했지만 이 기분이 오래갈 것 같아... 뭔가 그냥 내가 어떻게 해도 사람 마음은 변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상처는 많이 받게 되고 함께 보낸 시간과 추억은 다 허상이 되니까 허무하고...
나도 둥이도 힘든 시간을 지내겠지만 그래도 우리 잘 버텨내보자
나도 이번 기회로 마음 변하지 않고 내 옆에 평생 있어주는 건 나 뿐이라는 생각으로 나한테 집중해보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맞아 너무 허무하고 어차피 다 이렇게 되는구나 싶고..
웅웅 둥아우리 진짜 잘 버텨보자
정말 결국 인생은 혼자다라는걸 느꼈어
나자신한테 투자하고 집중하는게 최고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도 25살이야 둥아 ㅋㅋㅋㅋ 우리 둘 다 참 비슷하다 우리 힘내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
3:31 l 조회 1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2
삼년만났던애인 2
3:27 l 조회 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3 l 조회 10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11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3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36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5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51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73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51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6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3
2:10 l 조회 34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6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3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21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5
2:01 l 조회 64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58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52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