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인데 결혼하고 애까지 낳은거면 빼박 아줌마 아님? 결혼만해도 아줌마인건데 왜 자기 아줌마인걸 부정하지.. 다른 친구는 아직 애 없고 결혼 했는데 자기 이제 아줌마 됐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