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이 여러개 왔었는데 채용과정에서 내가 미처 확인 못해서 어제까지 보안서약서 동의 해달라고 했는데 못해서 2시간 늦게했어..일단 문의 메일 드렸는데 자동탈락이라고 하면 어떡하지..????이미 과제내용은 다 전달 받은 상태고 보안 서약만 따로 해야되는거였어
미칠거같아 ㅠㅜㅜ불안해..참고로 인턴임
|
메일이 여러개 왔었는데 채용과정에서 내가 미처 확인 못해서 어제까지 보안서약서 동의 해달라고 했는데 못해서 2시간 늦게했어..일단 문의 메일 드렸는데 자동탈락이라고 하면 어떡하지..????이미 과제내용은 다 전달 받은 상태고 보안 서약만 따로 해야되는거였어 미칠거같아 ㅠㅜㅜ불안해..참고로 인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