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후에는 괜찮았는데 몇시간 지나고 갑자기 피가 나서 1시간 동안 지혈했는데 안 멎네ㅠㅠ 거즈가 다 젖을만큼 나는데 아침에 치과 가면 되려나.?? 챗지피티는 야간진료도 고려해보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