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영어를 진짜 못하고 단어 모르는게 많아서 단어장 먼저 샀는데
수능영단어장,공무원 영단어장 두개를 샀거든? 수능영단어장이 더 쉬울줄 알고 먼저 보고있다가 궁금해서 공시영단어 보니까 훨 쉽네
원래 수능단어가 더 어려운거야?
공시영단어를 먼저 ㅂ봐야하나?
|
내가 영어를 진짜 못하고 단어 모르는게 많아서 단어장 먼저 샀는데 수능영단어장,공무원 영단어장 두개를 샀거든? 수능영단어장이 더 쉬울줄 알고 먼저 보고있다가 궁금해서 공시영단어 보니까 훨 쉽네 원래 수능단어가 더 어려운거야? 공시영단어를 먼저 ㅂ봐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