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아는 인프피 남자는 너무 쑤레기라서..
말 그대로 회피형에.. 진짜 별로였음
지 감정더 제대로 말더 못해서.. ㄹㅇ 븅...열받네
인프피 남자는 다 피하는게 맞겠지?
인프피 남익 있으면 미안ㅋㅋ... 근데 내가 만난 인프피는 진짜..하.. 말을 말자^^
|
일단 내가 아는 인프피 남자는 너무 쑤레기라서.. 말 그대로 회피형에.. 진짜 별로였음 지 감정더 제대로 말더 못해서.. ㄹㅇ 븅...열받네 인프피 남자는 다 피하는게 맞겠지? 인프피 남익 있으면 미안ㅋㅋ... 근데 내가 만난 인프피는 진짜..하.. 말을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