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비행기 좌석 좀 골라줄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2/bfac1da379256640a44a4437a05c6c84.jpg)
![[잡담] 비행기 좌석 좀 골라줄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2/67174f299f2d597c7939c76148fa44cf.jpg)
13시간 비행이고 창가 좋아해(화장실 잘 안감)
날개 위쪽은 밖에 안 보일 것 같아서(오래 보는 건 아니고 그냥 잠깐씩? 보는게 비행기 탈 때 낙임 영화 잘 안봐서) 30A를 갈까 했다가 7만원 더 주느니 그냥 뒤로 갈까 고민이 되서…
48A 정도는 많이 시끄러울까?
|
13시간 비행이고 창가 좋아해(화장실 잘 안감) 날개 위쪽은 밖에 안 보일 것 같아서(오래 보는 건 아니고 그냥 잠깐씩? 보는게 비행기 탈 때 낙임 영화 잘 안봐서) 30A를 갈까 했다가 7만원 더 주느니 그냥 뒤로 갈까 고민이 되서… 48A 정도는 많이 시끄러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