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

진짜.. 10년만에 알게 돼서 쉽게 알려 줄수없다

10년후에 입냄새 나면 찾아와 내가 방법 알려줄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아닠ㅋㅋ 10년이나 기다려야 팁주는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진짜 너네도 나처럼 이정도 기다릴줄 알아야된다고 봄.. 10년 있다 찾아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일 잠자러가기 직전에 이 깨끗이 닦고 칫솔로 혀도 닦기 후 무알콜 가글액으로 입안 헹구기 ㅎㅎ
아니면 잠들기 직전에 자일리톨 분말 반티스푼 입안에서 녹이고 잠자기
그래도 안 없어지면 목구멍안에 편도결석 면봉으로 제거하고 목구멍에 구강용 포비돈 뿌리기
그래도 안되면 비염때문일 수도 있으니 비염치료
역류성 식도염 있으면 속트림 자꾸 올라오니까 내과치료 받아야 함
잇몸 염증있으면 치과가서 잇몸 뿌리치료 후 헥사메딘으로 며칠 가글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다가 깨서 글보고 킹받아서 입냄새 정복 노하우 다 적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리 알려줘 나 낼 썸남 만난단 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썸타는 사람 있을때 몰라서 힘들었음 정확히 10년 있다 댓들 남겨 너무 오래 걸리면 7년있다가 와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벽인티 재밌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 지난 셈 치고 알려주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안돼 난 이렇게 날로 알려고 할수록 +2년 증가임 넌 12년 있다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내가 힘들게 터득 했는데 쉽게 알려줄수 없지 너도 불쌍하니까 6년 있다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4년동안 아빠입냄새로 고전했는데 혹시 알려주시면 안되십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으로 걸레짜는냄새남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랬음 불쌍하니까 넌 6년 있다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빠랑 절연안할수있는 기회인줄 알았는데 6년이면 걍 속냄새때문에 계획대로 내년에 집나가는게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6년 있다 진짜 궁금하면 와 이글 삭제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쓰니가 이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양치하고 성분 깨끗한 음식(야채같은거)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 입냄새가 뭐 얼마나 심하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뭘 먹어도 냄새가 안날수 있음 ㄹㅇ 10년 만에 온갖 다 해보고 터득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혀만 잘닦아도 안남 혀클리너 ㄱㄱ 아 치실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너도 모르게 입냄새 날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안남 ㅋㅋㅋㅋ 다들 치실 ㅇ혀클리너 제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너가 맡을땐 안나는데 다른 사람이 맡을땐 날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 엄마한테 가끔 입냄새 불고 맡아보라함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엄마는 잘 모름 ㅇㅇ 제 3자가 필요함 후각이 예민한 3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하 그래라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년후에ㅇ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그때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입냄새 난지 26년째임 알려조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6년 있다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일 잠자러가기 직전에 이 깨끗이 닦고 칫솔로 혀도 닦기 후 무알콜 가글액으로 입안 헹구기 ㅎㅎ
아니면 잠들기 직전에 자일리톨 분말 반티스푼 입안에서 녹이고 잠자기
그래도 안 없어지면 목구멍안에 편도결석 면봉으로 제거하고 목구멍에 구강용 포비돈 뿌리기
그래도 안되면 비염때문일 수도 있으니 비염치료
역류성 식도염 있으면 속트림 자꾸 올라오니까 내과치료 받아야 함
잇몸 염증있으면 치과가서 잇몸 뿌리치료 후 헥사메딘으로 며칠 가글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ㄱㄱ 궁그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때매그로면 위를 고쳐야하는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몽몽소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는 입냄새가 없어졌다는 걸 어떻게 알았음?? 후각이 예민한 제 3자한테 입냄새 맡아달라고 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실 볼까지 워터픽 가글 혀 빡빡박 딲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나 냄새나면 10년이나 고생했대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너무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4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
5:27 l 조회 4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4
5:23 l 조회 14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11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
5:22 l 조회 3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1
5:17 l 조회 17
웹툰 댓글 미쳤ㄴ곡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40 어케 안봄
5:16 l 조회 59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2
5:10 l 조회 29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25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5:07 l 조회 37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61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22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1
5:04 l 조회 15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1
5:02 l 조회 109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15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10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22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1
4:59 l 조회 14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6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