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소리 내니..? 
대표 사진
익인1
귀뚜라미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즈즈 이런 소리 냄
나 자취방에서 바퀴벌레 20마리 대말살 시킨 장본인이라 알아 쟤네도 소리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즈즈가뭐지 큰 바퀴나 작은바퀴 둘다 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 난 독일바퀴(집에서 알까는 애) 였는데 그 귀뚜라미 소리랑은 좀 다르게 즈즈 이런 진짜 즈즈말고는 표현을 못하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폰데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스코 불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 투팡에서 바퀴약 치면 나오는 그 유명한 거 있어 그걸로 유인해서 20마리 죽이고(원킬) 계속 3개월동안 바퀴약 곳곳에 뿌려놔서 애들이 그거먹고 한마리씩 시체 나오더니 없어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얘네가 죽은 동료 먹는 식습관? 습성? 몰라 그런게 있는데 바퀴약 먹고 한마리가 죽으면 그걸로 파티열어서 단체로 죽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주로 어디에 바퀴약 뒀어? 그리고 스프레이도 뿌린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에게
아니 스프레이는 안 뿌리고 뿌려봤는데 오히려 발광해서 걍. 바퀴약은 음습한 곳 예를 들면 냉장고 옆이랑 뒤 , 주방 수납장, 화장실 들어가기 전 모퉁이, 신발장 등등
그냥 어떤 가구랑 가구 사이 틈새 그런데다가 다 넣어놓고 나는 베란다도 있었는데 이쪽에도 놨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뭔소리가 나는데 지금은 또 조용해 뭐지
갑자기 남 ㅠㅠ 뭐 들어온거아냐? 오늘 택배박스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택배박스에 같이 실려왔으면 미국바퀴 혹은 일본바퀴라 괜찮아 물론 독일바퀴 일 수도 있지만.... 만약 익인이가 바퀴를 발견했는데 엄지 손톱만 하다 하면 그건 약 쳐야하고 아니다 누가봐도 크다 하면 알 안 까는 애라서 그 놈만 죽이던가 아니면 그 놈을 위해서 약 여러개 쳐두고 있으몬 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일단 혹시모르니 약 사놀까 하… 개공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혹시 아파트야? 아니면 빌라? 아파트면 관리사무소에 문의하면 보통 바퀴약 주거든 빌라여도 집주인한테 한 번 바퀴약 있냐고 물어보고 오피스텔이면 모르겠다 안 살아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파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 잘됐다 관리사무소에 낼 전화해보고 없다하면 쿠팡으로 시켜 은근 돈 아까우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질문왤케웃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공포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경험상 밬휘볼레는 뭐 툭툭 건드리는 소리만 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뚜라미일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소리랑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무서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퀴벌레: 이젠 눈물없이도 우 우 우 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죽일때 소리 내는거 들어본적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갑자기 집에서 벌레소리나지 우리집 바퀴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네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고 다리랑 바닥 마찰음일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소리가 갑자기 집에서 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파브르 있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리묘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지금은 또 안나는데 되게 탁한소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퀴벌레는 울음소리(귀뚜라미처럼)를 내지 않음
대신 습습 슥슥? 그런 소리를 짧게 내기는 한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가 나는데 지금은 또 조용해 뭐지
갑자기 남 ㅠㅠ 뭐 들어온거아냐? 오늘 택배박스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러브버그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거도 개싫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는 건 모르겠는데
나 자다가 비닐을 부스럭 부스럭하는 소리가 나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바선생있었어..
알고 싶지 않았는데ㅠㅠ
다시 생각해도 소름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싫다 정말 싫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4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
5:27 l 조회 4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4
5:23 l 조회 14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11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
5:22 l 조회 3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1
5:17 l 조회 17
웹툰 댓글 미쳤ㄴ곡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40 어케 안봄
5:16 l 조회 59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2
5:10 l 조회 29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25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5:07 l 조회 37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61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22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1
5:04 l 조회 15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1
5:02 l 조회 109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15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10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22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1
4:59 l 조회 14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6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