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몇백 들여서 관리해도 여드름 나고 또 나고 누구는 ㄹㅇ 관리 1도 안 해도 말랑말랑 개좋고.. 난 그나마 효과본 게 이소티논이었음 피부과 관리도 아님 ㅋㅋㅋ...... 참..... 아무리 인생의 대부분은 타고나는 거라지만 피부만큼 무력감 드는 것도 없다
|
누구는 몇백 들여서 관리해도 여드름 나고 또 나고 누구는 ㄹㅇ 관리 1도 안 해도 말랑말랑 개좋고.. 난 그나마 효과본 게 이소티논이었음 피부과 관리도 아님 ㅋㅋㅋ...... 참..... 아무리 인생의 대부분은 타고나는 거라지만 피부만큼 무력감 드는 것도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