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나 너무 찔려..
인생 잘못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한명도 없는 사람 말하는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명도 없으면 문제있는거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인도, 외국살이 한거 아닌이상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왜 친구가 없는데? 걍 본인이 안사귄거? 아니면 있었는데 서로 손절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사귄것도 있고
우울증때문도 있고.. 학교다닐때 좋은 기억이 없어서
그리고 수험생활이 길어서 친구가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름의 이유가 있었구만 속상해하지마 솔직히 현실에선 친구없는 애들 거르라고 말하는 사람을 걸러야함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친구없는거 말 잘 안함.. 편견때문에 ㅜ
없는 이유가 학창시절 트라우마 영향때문이라 말해봤자 좋을것도 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 산 거 아님 겪어보지도 않고 함부로 사람 판단하는 게 더 구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걍 화면 통해서 본 글들은 전문가가 한 거 아닌 이상 믿을 거 못되니까 흘려 듣는 게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험생활 길면 뭐.... 당연하고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사람 많이 만나는 곳 가면 어떻게든 생김 걱정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다가도 없어지는게 친구고 없다가도 생기는게 친구야 걱정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친구 없는데 그럭저럭 살아가고있어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마다 살아온 환경이 다 다른데 본인이 살아온 세상에만 갇혀서 그 차이를 이해 못 하는 애들이 몽총한거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 얘기라니까 위로해주는 거지.. 솔직히 nn년 살아오면서 친구가 단 한 명도 없는 사람은 본 적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알아 ㅠ 나같은 사람은 거의 없을거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찔리라고 쓰는거야 그런 글은 본인 인생이 별게 없어서 남들 상처주고 만족감 얻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마가 평생을 친구가 없었는데
엄마 인생사 들어보면 그럴수두 있었겠다 싶어
지금은 주변 친구들도 꽤나 사귀고 여행도 가심~

남의 인생 겪어보지 않고
친구 없네 뭐네 함부로 말 얹는게 더 뭐랄까.. 음 ㅎㅎ
편협하다고 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오래갈꺼라 믿었던 친구랑 안좋게 헤어지고...
정주기 겁나서 친구못사귐
이젠 굳이가 되버리고 걍 혼자서도 잘살고이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대학 포기하고 애들 연락 다 피하다보니 없어ㅋㅋㅋㅠ 고등학교 친구가 오래간다는데 거기서부터 잘렸으니 친구가 없음..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 없으면 친구 사귀면 될일 매번 싸우고 손절하면서 없어진거 아니면 뭐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대학 졸업하자마자 모든 친구들이랑 그냥 간간히 연락만 하다가 이제는 아무도 안만나는데 걍 사회생활 똑같이 잘함 회사가면 동료들하고 스몰톡하고 본인이 먼저 손절당한거 아닌이상 상관없음 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4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
5:27 l 조회 4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4
5:23 l 조회 14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11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
5:22 l 조회 3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1
5:17 l 조회 17
웹툰 댓글 미쳤ㄴ곡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40 어케 안봄
5:16 l 조회 59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2
5:10 l 조회 29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25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5:07 l 조회 37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61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22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1
5:04 l 조회 15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1
5:02 l 조회 109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15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10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22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1
4:59 l 조회 14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6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