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서 만난건 한 5번정도..? ( 대학교 소모임에서 만나서 알고 지냈고 3개월정도 됐으며 개인적인 만남이 시작된건 약 한달)
둘이 지역축제행사 구경하러 간게 첫만남이였고, 그뒤에 제가
용기내서 밥먹자고 해서 만남이 이어졌어요
누나쪽에서 다음에도 밥먹자~ 이러고, 시험기간땐 빈 강의실
에서 새벽5시까지 공부한적도 있고 어제도 시험 끝난김에 둘이
밥먹고 술 마시다가 대운동장에서 누워서 이야기 좀 나누고
그랬어요
오늘도 친한누나랑 썸녀누나랑 셋이서 만나서 놀았는데, 썸녀
누나가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라고하는거 보면 우리가
친구사이는 아닌거 같은데.. 저를 이성적으로 엄청 좋아한다는
느낌은 안드는거 같기도 해서 고민이네요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