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늘 남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좀 많이써지길래 알아봤더니 셀룰러문제인데 메인보드문제일확률 높다고..
메보 고치는비용 많이나온다길래 그냥버텼음
3~5일부족했던거라 그냥참음
근데 업뎃한후로 괜찮아진듯
데이터가 닳는속도가 좀더 느려졌어 ㅎ
|
원래는 늘 남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좀 많이써지길래 알아봤더니 셀룰러문제인데 메인보드문제일확률 높다고.. 메보 고치는비용 많이나온다길래 그냥버텼음 3~5일부족했던거라 그냥참음 근데 업뎃한후로 괜찮아진듯 데이터가 닳는속도가 좀더 느려졌어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