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굳이 설명하자면 생일날 선물은 10명이상한테 받는데 솔직히 말해서 앞으로 단둘이는 볼 일 없을것같은 사람도 있고, 좋아하는 사람들이지만 시간을 내서 만나기엔 어색해진사람도 있고 ㅠ 친구없는건 맞는데 요즘 계속 말하면서 '00이는 친한사람이 그롷게 많지않아서 주위에 결혼한사람 많이 없을수도 있겠다, 혹은 고민상담하다가 '00이는 솔직히 친구라고 부를사람은 ~~한명뿐이잖아?' 이런식으로 하는데 좀짜즡나고 거슬림....
|
친굳이 설명하자면 생일날 선물은 10명이상한테 받는데 솔직히 말해서 앞으로 단둘이는 볼 일 없을것같은 사람도 있고, 좋아하는 사람들이지만 시간을 내서 만나기엔 어색해진사람도 있고 ㅠ 친구없는건 맞는데 요즘 계속 말하면서 '00이는 친한사람이 그롷게 많지않아서 주위에 결혼한사람 많이 없을수도 있겠다, 혹은 고민상담하다가 '00이는 솔직히 친구라고 부를사람은 ~~한명뿐이잖아?' 이런식으로 하는데 좀짜즡나고 거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