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친굳이 설명하자면 생일날 선물은 10명이상한테 받는데 솔직히 말해서 앞으로 단둘이는 볼 일 없을것같은 사람도 있고, 좋아하는 사람들이지만 시간을 내서 만나기엔 어색해진사람도 있고 ㅠ 친구없는건 맞는데 요즘 계속 말하면서 '00이는 친한사람이 그롷게 많지않아서 주위에 결혼한사람 많이 없을수도 있겠다, 혹은 고민상담하다가 '00이는 솔직히 친구라고 부를사람은 ~~한명뿐이잖아?' 이런식으로 하는데 좀짜즡나고 거슬림....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없다고 무시하는 화법 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을 왜그렇게해?하고 기를 눌려놔야지 뭐하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없는 건 사실이니까 반박할 말이 안떠올랐어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어쩌라고 할거같은데 진지하게 짜증난다고 이야기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인 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벽에 대리로 화나네 나같으면 따질것같움 쓰니잘못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보다 질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저래 말해 어이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수법인데 이제 좀있으면 나밖에 없다로 변할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 없다하면 ㄹㅇ없는줄 알텐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4
나 잘 잤네
9:19 l 조회 11
30대 후반 사장님한테 생일이라해 생신이라해?
9:18 l 조회 13
워홀 왔는데 일이 안 구해져서 미치겠어
9:18 l 조회 6
자꾸 하닉 없는 사람도 있냐 주식 안 하는 사람 있냐 하는데 돈 주고 말해1
9:18 l 조회 13
하닉 마이크론 실발뜨고 살까
9:18 l 조회 28
금요일 오후6시 이후 KTX 부산 가는거 ㄹㅇ매진 하나라도 풀리니3
9:17 l 조회 9
이 장에 주식으로 못 벌면 바보라는 와중에 수술비로 다 털고 나온 나는1
9:17 l 조회 14
연차 15개인 익들 오늘 기준으로 몇개 남았어????????2
9:17 l 조회 10
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3
9:17 l 조회 13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3
9:16 l 조회 1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2
9:16 l 조회 4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0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0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1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23
현대차 걍 손절할까?8
9:16 l 조회 28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5
남자들 기프티콘 선물 뭐 줘야해??3
9:15 l 조회 12
홀터넥 나시 입을따 브라자 머입어1
9: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