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어떻게 사귀는 걸까
나이 서른 넘도록 만나는 친구, 연락 하는 친구 하나 없으니까 좀 외로운 기분이 듬
연인, 회사 동료 말고 진짜 뭔가 터 놓을 수 있는 친구 하나 있으면 좋겠어.
모임 같은거도 적극적으로 다녀봤는데 너무 힘들었어
초중고 때 이사만 7번 다녀서 친구 오래 사귀는 법을 몰라... 😭
|
친구는 어떻게 사귀는 걸까 나이 서른 넘도록 만나는 친구, 연락 하는 친구 하나 없으니까 좀 외로운 기분이 듬 연인, 회사 동료 말고 진짜 뭔가 터 놓을 수 있는 친구 하나 있으면 좋겠어. 모임 같은거도 적극적으로 다녀봤는데 너무 힘들었어 초중고 때 이사만 7번 다녀서 친구 오래 사귀는 법을 몰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