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친구는 어떻게 사귀는 걸까

나이 서른 넘도록 만나는 친구, 연락 하는 친구 하나 없으니까 좀 외로운 기분이 듬

연인, 회사 동료 말고 진짜 뭔가 터 놓을 수 있는 친구 하나 있으면 좋겠어.

모임 같은거도 적극적으로 다녀봤는데 너무 힘들었어

초중고 때 이사만 7번 다녀서 친구 오래 사귀는 법을 몰라... 😭

대표 사진
익인1
헉 이사만 7번은 넘했당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부지 직장 따라 다녀서 어릴땐 쩔수였어.. 힝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7번.. 근데 그때마다 반 친구랑은 친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 친구들이랑은 다 잘 지냈는데 내가 좀 이상했던거 같아. '어차피 이사 가면 다시는 안 볼 애들이니까 적당히 맞장구 쳐줘야지' << 지금 생각하면 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고3은졸업했을거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끝나고 그 다음주에 이사가게 되서 졸업식 참여를 못했어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심하다ㅠ..아니 그정도면 아버님이 좀 너무하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도 고등학교는 제일 오래 다녔어. 1학년 중간에 이사와서 3학년 까진 다녔거든. 군인 맞아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ㅠㅠ글쿠나.. 토닥토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군인이신가
근데 그정도면 따로 아버지가 사셔야지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9:08 l 조회 1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