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유일? 하게 좀 하면 좋겠는거는
교정 중에서도 (교정도 진짜 의학적 문제나 큰 치열문제 아닌 이상 꼭 해야한다고 생각 안해)
앞니가 벌어진건 진짜 해야겠더라
내가 알던 애 중에.. 진짜 좀 행동도 이상하고
무례하고 좀... 교육..적으로도 부족했던 사람이 있는데
난 아직도 기억나는게 위에 앞니 두개가 벌어져있었거든
20대 중반 여자애인데
그거보면서 사람 이미지 뭔가 더 맹해보이는구나 이런 느낌 들었고
왜 개그코너에서 이빨에 김끼고 분장하는지 알겠더라
이빨 빠진 수준은 아닌데 앞니 두개에 이쑤시개 들어갈 공간? 그정도...
아무튼 그리고 더군다나 여자앤데
부모가 신경도 안써주나 그런 느낌도 들었음;;

인스티즈앱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