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가 내 생일 날 손편지 써줬는데 편지지가 겁나 촌스러운거야. 걔나 나나 성인 되고 첫연애였는데, 그 센스 없음이 뭔가 순수함처럼 느껴져서 너무 좋은거임 당시에는…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진짜 안 해본 사람이 손편지 써줬구나 싶어서. 그 자리에서 진짜 감동 받고 좋아서 펑펑 울었음. 엄청 기억에 남는 순간인데 글로 쓰니 느낌이 안사네. 암튼 엄청 감동이었다|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걔가 내 생일 날 손편지 써줬는데 편지지가 겁나 촌스러운거야. 걔나 나나 성인 되고 첫연애였는데, 그 센스 없음이 뭔가 순수함처럼 느껴져서 너무 좋은거임 당시에는…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진짜 안 해본 사람이 손편지 써줬구나 싶어서. 그 자리에서 진짜 감동 받고 좋아서 펑펑 울었음. 엄청 기억에 남는 순간인데 글로 쓰니 느낌이 안사네. 암튼 엄청 감동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