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대학에서 공대 관련 취업 동아리 하는데 
조금 안맞는 느낌이 들어서 거기서 친해진 친구+ 더 탈퇴한 몇명이랑+다른 사람 껴서 우리끼리 그냥 특정 기업 대상으로 취업 스터디하기로 했거든..기존 동아리에서 괜찮았던 활동 참고하고 우리한테 맞는 방식으로 추가해서…어차피 그 기업 준비하려면 예를 들어 토론이나 스피치가 중요한데 기존 동아리에서도 토론이나 스피치가 주 활동이었기 때문에 겹칠 수 밖에 없어
 물론 다 취업을 위한 활동이고 나한테 더 맞는 방식이라 생각해서 탈퇴하고 새로 들어간거지만 기존 동아리에서 탈퇴자들끼리 스터디하는거 알면 문제될까….물론 다른 동아리를 들어가는건 아니지만 ㅠㅠ
기존 동아리 사람들이랑도 사이 좋은데 안좋게 생각하까버ㅏ걱정되네 …
대표 사진
익인1
글 되게 자주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뭐 얼마나 걱정되는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가 생각해도 욕먹을 거 같으니까 어떻게든 좋은 말 듣고 안심하고 싶어서 이러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 이러는게 의미가 있나 어차피 저 동아리에선 뒷말 다 돌았을듯ㅋㅋ큐ㅠㅜ활동 참고만 안했어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욕 먹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욕먹지 그럼 안먹겠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9:08 l 조회 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4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5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5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1
9:08 l 조회 10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9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14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5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5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24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7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3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24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47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9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5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