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 미만 개미가 절대다수라며..
근데 내가 아는 부자들은 몇억씩 넣음...
성과급도.. 물론 배아프면 거기 취업하면 되는거지만
사회가 그게 아니잖아 각자 전문도 다르고
근데 누구는 진짜 간신히 200 버는데 2억 받는거 대놓고 보면
현타오지
그게 정말 별개의 남이 아니라
하닉 하청업체만 해도 그래....
사회 양극화 발사한듯
|
천만원 미만 개미가 절대다수라며.. 근데 내가 아는 부자들은 몇억씩 넣음... 성과급도.. 물론 배아프면 거기 취업하면 되는거지만 사회가 그게 아니잖아 각자 전문도 다르고 근데 누구는 진짜 간신히 200 버는데 2억 받는거 대놓고 보면 현타오지 그게 정말 별개의 남이 아니라 하닉 하청업체만 해도 그래.... 사회 양극화 발사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