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인티에서도 민주당 우세지역인 부천,안산,시흥,도봉,금천,구로,관악 같은 지역을 수준떨어지거나 질떨어지는 동네 취급하면서쓰레기같이 극우세력이 많은 강남서초는 찬양하는 글 많이 올라오잖아.이게 극우화가 아니면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