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병동 선생님들은 나 다음에 들어오기 싫어하시는 것 같고 추가 오더 나면 정신 못차리고 특히나 이브닝때 퇴원 정리 하는데 이 약 먹어야 되는지 마는지 또 내일자 오더랑 뭐랑 다른지도 모르고.. 
대표 사진
익인1
3개월차면 모르는게 당연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은 누구나 다 그렇지 쪼오금만 더 버텨보자 원래 1년은 누구나 그래 그러니까 신규지 힘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으로 1년은 어쩔 수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이야 진짜 3개월이 젤 힘든것 같아 그때 진짜 죽고 싶았는데 1년 되니까 귀신같이 괜찮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491 0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8 06.22 16:43292 0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754 0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438 0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442 0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5
8:19 l 조회 89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162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25
응사5
06.22 18:07 l 조회 230
발 수술하는데2
06.22 18:03 l 조회 110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8
06.22 16:43 l 조회 292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09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07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02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55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8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9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60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49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54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1012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42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20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10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92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