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무실 전화에 과장급 이상 관리자가 전화 거시면
사원이 그 전화 받을때마다 여보세요 하는데 그냥 냅둬야할까
나는 네! 하고 받아 엄청 작은 회사라 소속 이름 밝히고 이런건 아님!
내가 잘못 적음 사원이 과장급 이상 전화 받을때 그런다는 거야!
|
회사 사무실 전화에 과장급 이상 관리자가 전화 거시면 사원이 그 전화 받을때마다 여보세요 하는데 그냥 냅둬야할까 나는 네! 하고 받아 엄청 작은 회사라 소속 이름 밝히고 이런건 아님! 내가 잘못 적음 사원이 과장급 이상 전화 받을때 그런다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