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 하나는 없는애임
돈사고나 치고 그냥 절연함
지가 지발로 나갔어 돈 더 안준다고
내가 그 돈 받을 자식인데
이미 주실 부모님이랑도 다 된 얘기고
다만 생전 증여하자니 증여세가 부담이고 (집 때문에 10억 이상)
상속받자니 반반이 법이고....
요즘 세상에 부모가 지정하는 비율로 상속시키면 좋겠다..
저거 예전에 딸차별 해서 생긴거잖아 유류분 같은거도
참고로 둘다 딸임
|
자식 하나는 없는애임 돈사고나 치고 그냥 절연함 지가 지발로 나갔어 돈 더 안준다고 내가 그 돈 받을 자식인데 이미 주실 부모님이랑도 다 된 얘기고 다만 생전 증여하자니 증여세가 부담이고 (집 때문에 10억 이상) 상속받자니 반반이 법이고.... 요즘 세상에 부모가 지정하는 비율로 상속시키면 좋겠다.. 저거 예전에 딸차별 해서 생긴거잖아 유류분 같은거도 참고로 둘다 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