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200인데 오늘 -260되버렸네^^
대표 사진
익인1
놉놉 버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 우량주인데 우량주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다 하닉에 몰려서 그렇지 현대차는 더 오래 봐야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타야되나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차를? 그냥 더 줍는게 낫지 왜팔앙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놈팔고 하닉이나 스퀘어 사는게 더빨리탈출할것같아서 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대는 개무겁다 그 시간에 하닉 들어가는게ㅜ좋은데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300되것어 이러다가 걍 팔고 하닉살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화오션 물렸다ㅌㅣ,,,^^^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상 갈아타면 하닉은 떨어지고ㅇ현차가 오를 수도 있음 ㅋㅋㅋ
Lg라면 추천하지만, 현차는 버틸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얜 오르지도않는데 같이떨어지는게 어이없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돈 여유 있음 현차 버팀 근데 기간은 진짜 제발 길게 봐 로봇은 아직 실적이 명확하게 없어서 미처럼 오를려면 시간 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절 안하면 돈 안잃는데 손절하면 돈 잃는거고 현대차면 버틸만한 기업임 길게 길게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주식 5천굴리는거라 1500정도들어가서 여윳돈이긴한데 걍 기회비용이 아까워서 욕나오긴한다 ㅠㅠㅠㅠㅠㅠ내 지인은 어제손절했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회비용 생각해서 다른 종목으로 손절 메꿀 수 있음 손절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다 손절이 몇십해봤지만 몇백처음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절이 어려운 이유가 손절해서 다른 종목으로 메꿀 수 있는게 확신 있음 하는데 포모 와서 미치겠어서 그 종목 들어갔는데 운 나쁘게 내가 고점이면 2중 돈 삭제야 나도 주식 잘하진 않는데 포모 때문에 손절하고 반도체 주 넣을거면 고민을 좀 할 것 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어 내 친구는 어제손절하고 스퀘어 사서 복구했는데 난 용기없다가 -300넘어버려서 좀화나서 그랬던것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어떤 선택을 하든 이득이길 바랄께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더 주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더 주울 돈도 없다 그냥 존버 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2천남겨놨는데 이건 물탈지 하닉 살지고민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버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ㅠ ㅠ오키...넘빡친다 이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대 같은 좋은 주식은 손절하는거 아님 익절이면 몰라두~~~ 물론 기회비용 아깝긴 한데 괜히 나갔다가 거기도 물리면 어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닉에 물리는게 났다생각이들었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더 주워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4만가것다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정도만 손절하고 갈아타 현차인데 전액손절은 아까워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머리아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줍줍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차 언젠가는 탈출 기회 줄거야.. 나도 현차에 오래 물려봤어서.. 기회비용 생각하면 사실 딴데 드가는 게 나을 수도 있긴 해.. 진짜 오래 봐야하고 무거워서 잘 안올라ㅠ 근데 몇백 손절은 쫌 아깝긴 하다 손절할 주식은 아니긴 한데ㅠ 시드 있으면 물 좀 더 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드있긴한데 더물타기아까워서 딴거사서 돈버는게났단생각들어서 ㅠㅠ나도 66사서 44까지버티다가 78에팔고 65에 다시샀는데 이럴줄몰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현차는 내 노후까지 본다.. 주식 같음ㅋㅋㅋ 뺄거면 딴걸로 복구할 수 있을 정도만 빼고 그걸로 딴데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다 빼는 건 좀 아까워 손실도 좀 커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0이라 이제다못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뺼려면 어제-200일때뺏어야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현대 완전 머리 아픔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갈 삼하현이라고 묶지 말라고~~~!!~!~!~!~!!! 아니 여기에 묶여 있는 내 기회비용이 너무 아까움... 이 돈으로 하닉을 더 샀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단몇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9... 심지어 이게 물 탄 거임 ㅠ 손절은 죽어도 하기 싫어서 걍 흐린눈 하고 살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66인데 걍 냅두련다.............뭐 우량주아님 잡주면 진작손절했는데 믿고냅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시 사더라도 손절하고 더내려오는거 다시 사 차트도 주봉만봐도 흐르는 차트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손절하고 하닉이나 삼전으로 갈아타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1000까지갔다가 -100수준에서 손절치고 하닉으로 옮겨서 지금 약+3000까지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달전이야기임.. 3달물려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달물렸다는데 남일같지않다 나도 전쟁때매 2달반물렸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300이라 고민이다^^ 나 전쟁떄도 2달반물려서 탈출했는데 이제 전쟁 악재도없어서 애매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애애애날 납치무빙 보여주는 현차 개질림 반려주식 할거면 가지고있고 당장 수익내고싶으면 갈아타셈 하닉이랑 삼전 세일할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손절 엄청많더라 50만대도 자기평단올줄몰랐던거지 걍 나도 봐서 팔고 딴거사던지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폭락하던데 물 좀 타서 손절금액 조금이라도 복구하고 하닉이나 삼전 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걍 물타기도싫어서 안타고 하닉이나 스퀘어 전기나 담으려고 더 지하가있을지모른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물타고 바로 손절치면 손절금액 좀 적어지지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물탄만큼 제세금 더늘고...같은 가격에서 바로 손절하면 손실 금액은 거의 같고, 손실률만 낮아 지니까 오르지않는이상 같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일단 7월까진 보고 결정하려고 지금 손해가 너무 커서 못 팔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대차 수익률 100프로 넘는디,,, 삼성전자랑 현대차욕하는거 보면 신기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대차 커뮤든 주식방가면 현대차 욕밖에없음 그건 너가 평단이 낮으니 ㄱㅊ은거지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왜 비쌀때 사고 욕하냐고 ㅋㅋㅋ 이해안된다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잡주라느니 이런얘기하니까 주주입장에선 좋은주식인데 황당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려그려 손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지금 ETF가 현차 고정인데,, 걍 더 주워담으려고 우주는 내 반려ETF야 합쳐서 -260 찍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주는 걍 무서워서 안샀다 스페이스x도 단타마니치더라고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난 그냥 흐린눈하고.. 없는 자산이다 치고 10년 후에 까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댓보니 나같은 사람 많네....한명이 물흐리길래 좀빡쳤는데 기분나아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물탈 바에 삼전을 더 사겠다 싶어서 물타기도 싫고 나도 고민이다 진짴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삼전도 가지고있긴해 하닉도 다른계좌에 가지고있긴한데 손절후 다른거주울까생각도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손해는 절대 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손절 한적 딱 1번있음 ㅋㅋㅋㅋ근데 이놈은 오를땐 안오르고 내릴땐 더내림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400이여 ㅎㅎ 현대차 ㅎㅎ
두산로보틱스 -500 ㅎㅎ 어 지금보니 -600 ㅋㅋ
로봇주는 기다리래서 걍 참고기다리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쟁땐 -1000도 간듯 그떄 같이버티던 친구있었는데 기어코 어제 손절했더라 근데 그거보니 잘한것같기도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떨어질 때마다 현차 줍는 중 버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애증의 현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10주 더 주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후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에 10주 더 주웠는데 불안해.. ㅠㅠ
물타다가 물에 잠겨죽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떨어질까봐 물도못탄닼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로봇언제오냐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만금 2없냐 !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연락 와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2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2
13:02 l 조회 9
스퀘어 다들 타셨죠?
13:02 l 조회 8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4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6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5
13:02 l 조회 13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5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4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7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0
13:00 l 조회 1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0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2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18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13
12:59 l 조회 34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5
12: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