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내가 얼마전에 신입으로 들어와서 사수님 하고 있는 유통채널 같이 도와주고 있는데
팀장님이랑 그룹장님 회의하고 오시더니 옆에서 조용히 “그럼 ~~(사수님 이름) 또 혼자하게 되는건데, ~~~ 어쩌구저쩌구 ~~ 사람 또 뽑는것도 일이야…”
이러심 …
|
ㅋㅋㅋ 내가 얼마전에 신입으로 들어와서 사수님 하고 있는 유통채널 같이 도와주고 있는데 팀장님이랑 그룹장님 회의하고 오시더니 옆에서 조용히 “그럼 ~~(사수님 이름) 또 혼자하게 되는건데, ~~~ 어쩌구저쩌구 ~~ 사람 또 뽑는것도 일이야…” 이러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