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너무 일찍 중국털파리들이 보이는 거 같은데
혹시 최근에 본 익들 있어?
일단 나는 작년에 영등포구에서는 못봤거든? 근데 강동구오니까 있더라.........
아직 안보이는 동네 있닝 ㅠㅠ 방역은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을까.. 이번 주가 방역 피크시점이라던데
|
작년보다 너무 일찍 중국털파리들이 보이는 거 같은데 혹시 최근에 본 익들 있어? 일단 나는 작년에 영등포구에서는 못봤거든? 근데 강동구오니까 있더라......... 아직 안보이는 동네 있닝 ㅠㅠ 방역은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을까.. 이번 주가 방역 피크시점이라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