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0

그렇게 안 먹어봐서 그럼

계란찜을 폭탄 계란찜같이 뚝배기에 하는 한식 계란찜 말고

일식이나 중식같이 중탕해서 쪄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에 비벼 먹어야됨 꼭

부드러운 계란찜이랑 밥 비벼 먹으면 걍 계란죽 같은 느낌임

진짜 걍 개부드럽고 밥도둑인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바이럴임 아 배고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맛있긔
이맛을 모르는게 불땅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거기에 콩나물 꼭 섞어서 먹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 촉촉 부드러움이 ㄹㅇ 킥ㅠㅠ엄마가해준거먹고싶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찜에 채소도 뭣도 아무것도 들어가면 안 됨 소금 간 해서 쪄낸 계란찜이어야만 함... 다른 채소는 매운 고추랑 고춧가루까지만 허용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짭쪼름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계란 죽 먹는 거 같아서 속도 편안하구 아침에 먹기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딱 한번 해 먹어 봤는데 그냥 니맛도 내맛도 아니던데.. 그냥 질척한 밥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 입맛에 안 맞았구나 넘 아쉽다... 넘 아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프에 밥 말아서 김치 올려도 맛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안 먹어봤는데 맛도리일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맛도리임 계란찜 간편하게 하고싶다고 전자레인지 같은 데 하지말고 꼭 뜨거운 물에 중탕하거나 쪄내는 보들촉촉 계란찜으로 먹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잇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에 갓담근 깍두기가 찐인데... ㅠㅠㅠㅠ 다들 촉촉 계란찜에 밥 비벼먹어줘...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깃집 폭탄계란찜 말고 진짜 한식 계란찜에 해먹어야해 촉촉하고 짭짤한 집밥 계란찜이 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개마싯어 진짜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푸석 계란찜말고 개촉촉짭짤계란찜에다가 무거야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맛을 모르는 사람들이 불쌍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거기에 김치 찢어서 올려먹으면 극락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란찜 밥비벼러버들 다 짱뚱이 봤을거다♡ 동년배들 있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짱뚱이 만화책 얘기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개맛도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벼서 김치 한조각 올려먹으면 극락
아 엄마한테 계란찜해달라해야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맛있는데 거기에 찌개는 청국장이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마가 멸치다시마육수로 해준 짭짤하고 촉촉한 계란찜이 최고인데ㅠㅠ
거기에 열무김치 얹어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김치딱 올려먹으면 한공기 순삭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비리더라고ㅠㅠ 계란 볶음밥이 더 맛있는거 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을매나 맛잇게요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어렸을 때 엄마가 항상 중탕 계란찜만 해줘서 그게 계란찜의 디폴트인 줄 앎 ㅜㅜ 그거 하나만 있으면 밥을 두공기씩 먹었는데 옴망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나도!!! 할머니가 맨날 중탕 계란찜만 해줘서 그렇게 보드라운 계란찜이 디폴트인줄 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 당연히 계란찜은 중탕으로 하는건줄 알았음 뚝배기 계란찜 퍽퍽한거 처음 먹고 진짜 충격받음 ㅡㅋㅋㅋ쿠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기에 좀 맵싹한 소스 살짝 올려먹으면 더 마싯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집은 항상
계란찜에 밥을
비벼먹어왔는데..?
혹시 이게 호불호 난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맛있는데 여기에 간장이랑 들기름 살짝 둘러먹으면 존맛임..근데 금방배고파졐ㅋㅋ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뭘좀아네... 비빈거에 김싸먹으면 더 맛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근데 지가 싫으면 안 먹으면되지 남이 먹는거에 왜 왈가왈부지 알바야?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새우젓 넣은 계란찜이랑 비벼도 개맛도리 씹는맛 있고 아우 나중에 본가거면 엄마한테 해달라해야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갓 만든 퐁실퐁실 계란찜 진짜 맛있어....
식어서 푸석해진거랑은 다른 음식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개맛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군대 아침밥으로 계란찜이랑 김 나오면 밥에비벼서 김뿌려먹으면 뚝딱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연락 와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2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2
13:02 l 조회 9
스퀘어 다들 타셨죠?
13:02 l 조회 8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4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6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5
13:02 l 조회 13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5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4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7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0
13:00 l 조회 1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0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2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18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13
12:59 l 조회 34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5
12: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