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안 먹어봐서 그럼
계란찜을 폭탄 계란찜같이 뚝배기에 하는 한식 계란찜 말고
일식이나 중식같이 중탕해서 쪄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에 비벼 먹어야됨 꼭
부드러운 계란찜이랑 밥 비벼 먹으면 걍 계란죽 같은 느낌임
진짜 걍 개부드럽고 밥도둑인데 ㅠ
|
그렇게 안 먹어봐서 그럼 계란찜을 폭탄 계란찜같이 뚝배기에 하는 한식 계란찜 말고 일식이나 중식같이 중탕해서 쪄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에 비벼 먹어야됨 꼭 부드러운 계란찜이랑 밥 비벼 먹으면 걍 계란죽 같은 느낌임 진짜 걍 개부드럽고 밥도둑인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