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주일에 금토일 이나 금토 보는데금요일에 기념일겸 서울에서 잦깐 놀고 친구 만나야되는데
여태 모르겎다 해서 걍 짜증나고 화나서 보지말자함
이번주는 안볼거임
심지어 나는 반반차고 상대는 연차 안써도 쉴수있는데(안바쁠때)
반반차 날린적이 몇번인지 ㅋㅋㅋ 반반차도 취소하고
다음에 나 혼자 쉴때 써야지 샤갈
맨날 맞춰주니까 개 같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일주일에 금토일 이나 금토 보는데금요일에 기념일겸 서울에서 잦깐 놀고 친구 만나야되는데 여태 모르겎다 해서 걍 짜증나고 화나서 보지말자함 이번주는 안볼거임 심지어 나는 반반차고 상대는 연차 안써도 쉴수있는데(안바쁠때) 반반차 날린적이 몇번인지 ㅋㅋㅋ 반반차도 취소하고 다음에 나 혼자 쉴때 써야지 샤갈 맨날 맞춰주니까 개 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