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잡담]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 인스티즈 갤럭시는 카카오톡 한번에 밑으로 쭉쭉 내리는게 안돼?? 일일히 손으로 조금씩 내려야해..,?

아이폰 쓸 때는 파란색 표시한 오른쪽 꾹 누르면 밑으로 쭉쭉 내려갔고든... 갤럭시는 일일히 손으로 내려야하는거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런식으로 오른쪽 하단에 화살표 없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얘기지만.. 글꼴 이쁘다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a담백한손글씨! 유료긴한데예뻐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 V 누르면 일일이 안 누르고 한번에 내려가긴 하는데... 아이폰을 안 써봐서 그 기능을 말하는건지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브이표시도 없다... 그리구 한번에 내려가는 거 말구 내가 조절하면서 쭉쭉 내릴수잇는....기능은 없는고야?? 내가 설명을 잘 못하긴하는데...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스크롤바 생겨 그거 잡고 위아래 이동 되는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익인아 왜 난 그게 없짘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안뜨는데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쭉 갤럭시만 업글하며 써 왔었는데 난 늘 이거 썼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웅웅 약간 이런 스크롤바를 원했어 근데난왜안뜨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 다시 해보니까 저게 뜨기는 하는데 내가 저거를 터치하면 사라져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생길때 터치를같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생길 때 왼쪽은 계속 화면 터치하고 있고 오른쪽 손으로는 저 막대 위아래로 움직여 보려고 하는데 안돼 ㅠㅠㅠ 하... 답답하다 ㅠㅡㅠ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왼쪽 터치안해도돼.... 막대위치에다 터치해도생기고 고정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ㅠ 진짜 안된다 하 ...
도와줘서 고마워 그래두 ㅠㅠ 좋은 하루 보내 익인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소엔 투명이고 채팅방 위아래로 움직여야 생기는데 안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색스크롤바있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스크롤하다보면 회색막대생길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얘 걔 아니야? 해태과자 옹쓰옹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배경예뻐가꼬 호로록 다운받앗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랜망에 보는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크롤바는 생겨도 손으로는 안되고 난 울트라라 펜으로 할때만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딱 이래!! 되는지도 몰랐는데 이 글 보고 펜 끄집어나서 하니까 움직이네 ㄷㄷㄷ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연락 와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2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2
13:02 l 조회 9
스퀘어 다들 타셨죠?
13:02 l 조회 8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4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6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5
13:02 l 조회 13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5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4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7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0
13:00 l 조회 1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0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2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18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13
12:59 l 조회 34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5
12: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