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는 카카오톡 한번에 밑으로 쭉쭉 내리는게 안돼?? 일일히 손으로 조금씩 내려야해..,?아이폰 쓸 때는 파란색 표시한 오른쪽 꾹 누르면 밑으로 쭉쭉 내려갔고든... 갤럭시는 일일히 손으로 내려야하는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