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190에 등어가서 어제 290에 팔았음아빠 돈 2000에 내 돈 1000해서어제 삼성 떨어졌길래 다 삿는데 더 떨어져서 마음이 안 좋음 ㅠ오르긴 할 건데 말은 해둬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