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9

돈 좀만 더 쓰면 좋은 뷰, 좋은 위치 라고 하는데

아니 누가 그걸 몰라......................? 그 돈 조금이 힘들다고........... 그 돈이면 우리 한끼도 먹을 수 있는 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안맞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8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9 소비관이 안맞는것 애인은 밥 맛있는 거 보다 뷰 좋은게 좋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끼 차이면 그냥 바다뷰가 좋지않음? 바다뷰 집을 사잔 것도 아니고 여행 숙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여기엔 간단히 쓰느라 한끼차이라고 한거지ㅠㅠ 원래 더 하지ㅠㅠ 주말에 오션뷰면 가격이 어마어마하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근데 뭐 그래봤자 숙소값이잖아 나라면 좀 더 써도 오션뷰 고름 여행이면 대부분이 그러고 싶어할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이렇게 추구하는게 서로 안맞는거라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행인데뭐 그럴려고가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가치관 차이라 누구 하나는 양보해야 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돈으로 낼 거래??? 난 그럼 ㅇㅋ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우린 여행 돈은 반띵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난 절대 ㄴㄴ 같이 반띵이면 둘 다 ㅇㅋ하는 걸 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행에서 돈 아낄 거면 여행을 안 가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지말까.............. 이번에 가면 올해만 네번째라 여기선 좀 아껴보자.. 하는 마인드였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여행 다녀오고 나서 생각해보면 그리 큰 돈도 아니라서... 난 이왕 갈거면 안아끼는 편이라 애인이 더 이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1박에 약 17만원 / 30만원 이정도라........... 2박할거거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숙소 컨디션 좋으려고 돈 더내는건 이해하는데 뷰때문에 더내는건 이해못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사실 난 우리가 숙소에서 뭘 많이 하면 돈 투자를 하겠는데, 매번 비싸게 주고 가도 놀다가 본인 지금 잠들면 아침에 더 피곤할거 같다고 차 안 막힐때 출발할래? 이러고 잠도 거의 안 자고 온 경우도 많걷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오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극성수기에 좋은 호텔이라 1박에 90만원대 다녀왔는데, 즐길거 다 즐기니깐 새벽에 집 가자고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 개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왕 바다쪽으로 간거면 나도 그냥 돈 더 주고 오션뷰할것같음 근데 또 그 비용 아껴서 맛있는거 먹자고 하는 쓰니도 이해감 ㅠㅠ 애인이랑 잘 얘기해서 조율해봐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다 가는거면 난 당연히 바다뷰라서 애인이 이해 간다. 난 숙소가 제일 중요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또 그게 아닌 쓰니도 이해가서 나같으면 그냥 내돈으로 오션뷰 하겠다고 하겠는데 반띵하는거면 애인이 포기 해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어려워............. 전에 오션뷰 갔는데 숙소 밖에 나가서 5분 바다 보고 들어와서는 다 배달 시켜서 먹고, 영화만 보다가 갔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월인데 4번째 여행이면 그냥 여행을 줄이는게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여행은 안먹고 무조건 숙소파라 이해됨 여행성향 소비성향 맞아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텔 안에서 계속 있을거면 뷰 중요하지만 밖에 나가서 놀고 들어와서 잠만 잘거면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어느 정도를 생각했길래..? 난 숙소는 모텔만 아니면 된다 주의긴 해. 바다 갔는데 이왕 오션뷰면 너무 좋은 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가지말자 안맞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네번여행? 안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번 여행이 안 맞다는 건 머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여행가면 숙소에서 잠만 자고 나가는 타입이라 이해된다... 너무 아까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대가 맞춰줄 생각을 안하네
차라리 뷰를 즐기면 몰라
본인이 좋은것만 주장하는데 왜 맞춰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뷰를 즐기지도 않고 숙소에서 오래 있지도 않으면서 숙소욕심? 에바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에 오래 있긴 하지.............................. 오티티보면서...................................................................... 이건 집근처 텔에서도 하던 거야............... 머가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1박은 쓰니 원하는 곳 1박은 애인 원하는 곳 가면 안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여행가면 숙소에 안있어서 숙박비가 젤 아깝던데,,호캉스처럼 숙소 안에 내리 있을거 아니면 무조건 가성비로 가는게 이득임 그걸로 맛난거 한번 더 먹는게 나아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인이 추가금 내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뷰를 즐길거면 호텔 퇴실시간 맞춰서 나오자그래 아니면 그냥 포기하자고
그리고 오티티만 볼거면 위치랑 뷰 좋은데 가나 안가나 똑같으니까 좋은 위치랑 뷰를 활용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계획하자고 해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지가 돈 내야지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렵다..... 진짜 가서 노는건 너무 재밌거든? 드라이브겸 가는 느낌이니깐?
근데 이제 숙소가 넘 고민이야............. 또 이럴려나?싶고.. 올해 벌써 많이 갔으니깐 좀 아껴도 괜찮을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하는 곳 1박씩 가는 것도 쓰니는 타협이 어려운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돈이 조금이라도 절약된다면 이것도 할 생각이 있어! 근데 애인이ㄴㄴㄴ
애인 외근? 끝나는 일정에 맞춰서 내가 가는건데, 이미 애인이 두번째 숙소까지 갔을 상황이고 나랑 다시 예약하는게 세번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나도 숙소에 돈 쓰는거 너무 아까움; 뷰 그거 얼마나 본다고 걍 창문닫으면 집이랑 똑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이건 ㄹㅇ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안 맞으면 답도 없음… 나도 큰맘 먹고 호캉스!!! 이런 거 아니면 뷰 안 중요해서 돈 차이 크면 아까움 ㄹㅇ 특히 놀러가는 거면 호텔 들어갈 때나 창문 보지 뷰 볼 일 얼마나 된다고… 걍 안에 시설이 괜찮으면 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둘이 기준이 넘 다른거같음 경제관도 글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뷰를 안 즐기는데 왜 뷰가 좋은 호텔에 굳이 돈을 더 내고 가고싶어하는거지? 비싼 숙소에서 뷰 즐기기 vs 뷰 포기하고 가성비 숙소가기 이건 진짜 성향차이라고 생각하는데 비싼 숙소에서 뷰 안 즐기기는 대체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친구 중에도 무조건 뷰가 좋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친구가 있는데 이 친구는 숙소 들어가면 뷰 보면서 저녁 먹고 술 마시고 다음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뷰 보면서 아침 먹고 커피마시고 다 한단말야 이정도 아니면 뷰가 의미가 있어? 암막커튼치면 옆건물벽뷰나 오션뷰나 똑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행 자주가는데도 굳이 뷰 고집하는 이유가 뭐지..ㅜㅜ나도 이해안되긴 하네
근데 진짜 이건 ..서로 다른 거 맞는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넘비싼건 부담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쓰니도 생각이 있는 거 같은데 말해봐! 그 정도는 터놓고 말할 수 있는 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했쥐... 근데 돈 좀 더 써서 좋은 곳 가자! 우리 지금까지 그래왔잖아! 이러더라구....................................
가장 최근 여행이 좀 그런식이었거든.............. 근데 그땐 돈 ㄹㅇ 좀만 더 쓰면 방에 수영장, 스파 두개나 있는거라 숙소에서 실컷 놀 수 있으니깐 ㅇㅋ 한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때는 숙소에서 놀 거니까 돈 좀 썼지만 이번에는 숙소 오래 안 있을 건데 굳이 그 돈 쓸 필요 없을 거 같다고 그렇게 얘기는 해봤어??
그런데도 대화 안 통하면 걍 돈 없다고 배 째라고 해ㅜ 본인 마음대로 할 거먄 돈이라도 더 내등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대로 말해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올해는 여행 4번이나 갔고 여기 댓글에 적은 것처럼 뭐 숙소에 있는 시간 얘기하면서 계속 설득하면 ㄷㆍ딜 것 같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친 어차피 잠깐 보고 말 오션뷰에 왤케 집착하냐ㅋㅋㅋㅋㅋ 보니까 잘 즐기지도 못하는거 같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행을 좀 줄여보는 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돈도없는데 뭘 그리 많이다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그리고 아끼자고하면서 네번가는것보다 좋은데로 한두번만 가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데로 한두번 갔지... 근데 이번에 어쩌다가 지방 갈 일이 생겨서 그 김에 같이 가자고 해서 그런거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니깡 원댓처럼 줄여보라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가치관의 차이..
의.식.주 어느쪽에 중점을 두냐
애인-주, 님-식
사람마다 달라서 충분히 대화를 나눠봐야 함.
이해못하면 각자 스트레스 계속 쌓여서 힘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행도 줄이는게 맞고 숙소는 나라면 싸게 가서 맛있는거 먹을듯 오티티볼거면 뷰는 그냥 신경안쓸거 같고 바다가까우면 나가서 음식먹으면서 뷰감상하는게 나을거라 생각들기도하고...
여친이 안져주는 느낌도 있기도 한데 서로 의견이 확고하다면 뷰가 중요하면 여친이 더 내고 음식은 남친이 좀더 쓰고 이게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본문에 그냥 애인이라고 쓰긴 했는데
내가 여자고, 애인이 남자야..! 순간 바뀐 상태로 읽었더니 헷갈렸당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미안 내가 잘못이해했다...
남자분이 뷰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구나... 숙소에서 하는게 많으면 그럴수있지만 자고 ott만 볼거면 차라리 음식에 쓰는게 맞다 뷰볼 시간이 있나
나는 쓰니편이당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이 올공시위에서 성조기 흔드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
13:45 l 조회 1
여기 주식 왜케 징징거리는애들 많음?
13:45 l 조회 3
실업급여 구직활동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13:45 l 조회 2
2030 남성들이 민주당에 돌아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13:45 l 조회 3
꽤 맛도리였던 사각새우버거
13:45 l 조회 4
결혼도 독립도 못하는 딸을 둔 부모는 솔직히 속터지지 않을까?
13:44 l 조회 3
님들 늦은 점메추나 하고 지나가셈. . .
13:44 l 조회 6
여자가 남성 호르몬 맞으면 성욕 강해져?
13:44 l 조회 3
주식 처참하다...
13:44 l 조회 14
보통 저축을 저축+주식으로 생각해?
13:44 l 조회 2
다이소에서 키링 샀는데 미쳤다 너무 귀여워1
13:44 l 조회 18
우리동네에도 러브버그 돌아다니네
13:44 l 조회 6
지방사립대는 인서울보다 학점따기 더 쉬워..?1
13:44 l 조회 9
나 왜케 못생긴것같지1
13:43 l 조회 11
진지하게 30살에 얼마 있어야 정상이라고 봄?2
13:43 l 조회 14
다이소 반팔 좋다
13:43 l 조회 8
요새 성격 개날카로워진듯 .. 큰일이다
13:43 l 조회 7
오늘 왤케 추워
13:43 l 조회 2
언니있는 여동생이 무서운 순간..
13:43 l 조회 17
오늘 고점에 산 사람들은 그냥 며칠 어플 보지말고 잊고 지내는게 답....1
13: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