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오늘 닉스 280에 하나 샀는데 팔고 이번 주 내 더 떨어지면 다시 살까 고민중.. 사팔하는 스탈 아닌데 평단 높고 총알이 적어서 고민이다 ㅜㅜㅜㅜ 그냥 묻어두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