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성괴냐는 질문 빼고 받는다 ㅠ
많이했는데 티는 안나고 잘댐
질문 싹다 받는다.. 심심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코 성형 얼마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 했는데 670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곽 해봄..? 28살에 한다면 할거같은데 어때?
살 두꺼우면 비추겠지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했음 근데 한살이라도 어릴때 해야 안쳐짐
나도 3년 정도인데 쳐진건 없음 ㅠ
근데 이중턱 좀 있음 이건 턱 너무 치면 생기는듯
근데 만족도는 높음 턱 필러까지 맞으면 걍 조정이 필요없음 ㅠ 근데 개아팧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종했어?? 난 사실 뿡뿡이마냥 큰 광대가 젤 스트레스라.. 광대도 효과 많이보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종 ㅇㅇ 광대가 제일 효과 크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광대는 감사해야함 턱이랑 앞턱은 한계가 있음 광대는 걍 한계 없이 말끔히 조질 수 있어
다만 난 조금 살려놓는거 추천
그래야 쳐짐안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옹 글쿠나 몰라써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형 시술 추천좀해줭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윤곽주사 + 사이드 필러 + 슈링크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술필러 해봤어? 부작용있는지궁금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봤는데 필러중에 제일 아픈게 입술이랑 눈인듯 (바디 제외 워낙 고용량이니까)
근데 불편한건 별로 없었어 부장용도 없고 근데 좀 마니 맞으면 살짝 불편할 거 같다는 생각은 해봄 ㅠ 난 워낙 적게 맞아서
근데 입술은 진짜 추천 얇으면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쎄라해봤니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슈링크만 행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볼 필러 추천해? 필러가 안 녹고 계속 남아있는다고 들어서 고민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추천 안해 ㅠ 다들 좀 티나는거 같아 옆광대 이런건 추천 (관자놀이쪽)
필러는 어차피 녹이는 주사 있어서 언젠간 녹여야대! 나 턱필러 주기적으로 맞는데
쳐지면 녹이고 다시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광대 있는 편인데 뼈 건드리는 수술은 무섭고 볼패임은 심해지는 거 같아서 필러 고민 중이었어ㅠ 근데 수술 말고는 답 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광대는 수술 말고 답 없엉 ㅜ ㅜ…
다른걸로 건드리면 오히려 얼굴이 커보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옆광대만 있는거면 관자놀이 필러정도는 얼굴형 보안 가능해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아 ㅠ 잘 알려줘서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곽으로 턱 끝 길이 줄일수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얍 진짜 개쳐줄일수 있어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진짜? 근데 마녀턱되지 않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난 일단 아무도 윤곽한지 모름…. 잘하는 병원이 중요할듷
7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노노 ㅠ 난 내병원 추천안해 공장식이었어서
걍 난 재료가 좋았음 ㅇㅇ 근데도 감각 안돌아와서 여기 비추
지금은 감각 돌아왔는데 그래도 공장식이라 그런가 싶었었어 ㅠ 이후에 공장식 절대 안감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차피 여기 병원 힌트주거나 알려주는거 인티에선 정지임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